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7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주일(116, 일치 주간) 공지사항

 

 

 

1. 21일 화요일은 한국 고유의 명절 설입니다. 저희 공동체는 130일 일요일 주일미사에 설 명절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기억하실 분들이 있으면 초나 꽃, 사진 등을 가져오셔서 제대 위에 놓아주시면 됩니다. 미사 후 나눔은 없습니다. 설날 당일 21일 화요일에는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22일 수요일은 주님 봉헌 축일입니다. 집에서 사용할 초가 있으신 분들은 이날 초 축복식이 있으니 가져오시면 됩니다. 미사는 10시 만남성당입니다.

 

3. 재의 수요일에 사용할 재를 위해 지난해 나눠드렸던 성지가지를 수거하고 있습니다. 주일미사 오실 때 가져오시면 됩니다. 이순자(마리아) 자매님 가정에서 성지가지를 태워 재로 만들어 주실 예정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4. 110일부터 함부르크 대교구의 방역지침이 변경되었습니다. 미사는 3G로 진행됩니다. 성당의 다른 행사는 2G 플러스로 진행됩니다. 2G 플러스란 예방접종을 하신 분들이나 코로나로부터 나은 분들도 당일 코로나 검사 음성테스트 확인서가 있어야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조항에서 부스터 샷을 접종하신 분들은 예외입니다. 3차 접종까지 완료하신 분들은 음성테스트 확인서가 없어도 됩니다.

 

5.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