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5주일(26) 공지사항

 

 

 

1. 21일 화요일 10시 설날 미사와 22일 수요일 10시 주님 봉헌 축일 미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주님 봉헌 축일에는 초 축복식이 있었습니다.

 

2. 2월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인하여 신심단체 모임은 없으며 미사 후 커피 나눔도 없겠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3. 본당 청년회에서 청년들끼리 작은 바자회를 개최해서 모금한 116,20유로를 성 프란치스코 성당 수녀님이 운영하는 Klara Küche에 지난주일 봉헌했습니다. 청년들의 선행에 감사드립니다.

 

4. 청년회장 신지혜(체칠리아) 회장님이 지난 22일 수요일 19시에 졸업연주회를 가졌습니다. 많은 청중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훌륭한 졸업연주회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재의 수요일에 사용할 재를 위해 성지가지를 수거하고 있습니다. 주일미사에 오실 때 가져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오늘 지하철에 문제가 있어서 미사에 늦게 참여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어쩔 수 없는 일이니 늦더라도 미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7. 달력과 50주년 기념 책자는 만남성당에 아직 많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신부님에게 미리 이야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주일미사에 가져올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