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설날 미사(130) 공지사항

 

 

 

1.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님께서 여러분들에게 복을 내려주시길 기원합니다. 원래 이날에는 각 가정에서 음식 한 가지씩 가져와서 함께 나누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떡국 떡을 준비했습니다. 나가실 때 한 분 씩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2. 문보니파치아 수녀님 소식을 전합니다. 5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예전 수녀님의 노고를 생각하며 500유로를 송금해드렸습니다. 수녀님께서 본당공동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공동체를 위해 기도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수녀님은 위 수술을 3번 하시고 지금은 회복 중에 있다고 하십니다. 수녀님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1일 화요일은 설날 당일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22일 수요일은 주님 봉헌 축일이자 축성 생활의 날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 때 초 축복식이 있을 예정이니 기도에 사용하실 초가 있으신 분들은 가져오시면 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성지가지는 계속 수거하고 있습니다.

 

6. 2월 만남 월보가 나왔습니다. 나가실 때 가져가시면 됩니다.

 

7. 혹시 2022년 달력이나 본당 50주년 기념책자가 필요하신 분들은 신부님에게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직 있으니 필요하시면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