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주일(하느님의 말씀 주일, 123) 공지사항

 

 

1. 130일 다음 주일에는 주일미사 때 설 합동 위령미사로 봉헌합니다. 초나 꽃이나 사진 등 조상님을 기릴 수 있는 것을 준비하신 분들은 제대 위에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미사 때 공지사항 후에는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연도는 노래로 하지 않고 염경기도로 바칠 예정입니다. 21일 화요일은 설날 당일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22일 수요일은 주님 봉헌 축일이며 축성생활의 날입니다. 미사 중에 초 축복식이 있겠습니다. 사용하실 초가 있으신 분들은 미사 때 가져오시면 됩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1일부터 이순자(마리아) 자매님께서 4구역 구역장님으로 봉사해주시겠습니다. 지금까지 수고해주신 육종인(베로니카) 자매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4. 2월 매일미사 책이 도착했습니다. 주문하신 분들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5. 성지가지를 수거하고 있습니다. 32일 수요일 재의 수요일에 사용할 재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6. 만남성당으로 들어오시기 위해서는 koreanische Mission이라고 되어 있는 초인종을 누르셔야 합니다. 그러면 본당 전화로 연결되고 전화로 문을 열어드릴 수 있습니다. 가끔 인터넷이 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 때도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휴대폰 전화로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노르웨이 공동체의 회장님이신 지승용(크리스티노) 형제님께서 저희 공동체에 안부 전하며 복을 기원해주셨습니다.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