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주일(해외원조주일, 1월 27일) 공지사항

 

 

1. 함부르크 본당신자이신 김용일(다윗) 형제님이 선종하셨습니다. 유가족의 요청에 따라 상가를 방문하거나 전화인사는 할 수 없지만 평일에 연도를 바쳤습니다. 고인의 평화와 안식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2. 오늘 찬양미사 전례 봉사를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2월 2일 토요일은 주님 봉헌 축일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봉헌과 초축복식이 있겠습니다. 일 년 동안 사용하실 초가 있으면 성당으로 가져 오시길 바랍니다.

 

4. 2월 3일 일요일 15시, 예수성심성당에서 설 합동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위령미사를 봉헌하실 분들은 미리 봉헌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대 앞에 연령의 명단을 붙이기 위함이오니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미사 후에는 나눔의 잔치가 있을 예정이오니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 씩 준비하셔서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유럽 한인 제15차 여성꾸르실료에 박연심(가브리엘라), 김효정(율리안나) 두 분의 자매님께서 교육을 받으십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오늘 전 한인회 회장님께서 공동체 교우분들을 위해 떡을 준비하셨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과에 함께 해주십시오.

 

7. 2월 9일 토요일 안스카 주간을 맞이하여 다문화행사인 Kulturabend행사가 Kleine Michel 성당에서 18시 미사봉헌과 함께 시작됩니다. 저희들도 미사 때 한국 성가를 부를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8. 2019년도 달력과 2월 매일미사 책이 도착했습니다. 가져가시실 부탁드립니다.

 

9. 함부르크 한인회에서는 2월 2일 토요일 16시 30분에 한인회 설 잔치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교우분들도 초대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0. 전 청년회 회장인 서유미(레지나) 자매님이 직장관계로 프랑크푸르트로 이사하십니다. 지금껏 수고해 주셨고, 가신 곳에서 신앙생활에서 기쁨을 얻길 공동체 가족들 모두가 기도합니다.

 

11. 청년회 임원이 변경되었습니다. 회장에는 박준병(바오로), 부회장에는 강새벽(에스텔), 총무에는 한승종(스테파노) 형제님입니다. 전 회장이신 서유미(레지나), 전 부회장이신 이정훈(요나스), 두 분 수고많으셨습니다. 새 회장단이 청년회를 잘 이끌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12. 회장님의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040 6086 0187입니다.

 

13. 오늘 커피봉사 담당은 3구역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