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6주일(2월 17일) 공지사항

 

 

 

1. 오늘 유아세례를 받은 김예준(다니엘)과 그 가족,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 되시는 김형웅(야고보) 김정자(젬마) 가정에 하느님의 무한한 은총과 사랑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유아세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니엘의 부모님들께서 오늘 다과를 위해 떡을 준비해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의 초창기에 저희 공동체와 함께 하셨던 레기날드 신부님께서 지난 수요일에 선종하셨습니다. 장례미사는 2월 28일 목요일 12시 성 소피아 성당에서 있습니다. 장례미사 후 13시 30분, 올스도르프 묘지로 이동하여 유해를 모십니다. 성 소피아 성당 주소는 Weide Strasse 53, 22083 Hamburg입니다. 장례미사에 많이 참여해 주십시오. 오늘 미사 후에 레기날드 신부님을 위해 함께 연도를 봉헌하겠습니다.

 

3. 이번 주에 제15차 여성 꾸르실료가 시작됩니다. 두 분의 자매님, 박연심(가브리엘라) 자매님과 김효정(율리안나) 자매님이 꾸르실료 교육에 참여하십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3월 6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저녁 7시(19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성지가지를 다음 주 일요일까지 가져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금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6. 다음 주일은 찬양미사로 봉헌합니다.

 

7. 2월 28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8. 함부르크 총영사관에서 문화행사를 안내합니다. 2019년부터 우리 동포와 함부르크 시민들을 위해 ‘한국사 수업보다 나은 영화 한 편’이라는 주제로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시행하려고 합니다. 한국의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 한 편을 관람하고 그 역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매 달, 넷째 주 화요일 혹은 목요일에 문화행사가 개최됩니다. 장소는 함부르크 총영사관 1층 회의실이고 첫 행사는 2월 26일 화요일 17시 30분에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9. 오늘 커피 봉사 및 정리 담당은 요셉 마리아회 소공동체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