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주일(1월 20일) 공지사항

 

 

1. 1월 24일 목요일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2. 1월 25일 금요일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3. 2월 2일 토요일은 주님 봉헌 축일입니다. 이 날, 일 년 동안 사용할 초를 봉헌하고 축복합니다. 오전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와 초 축복식이 있습니다. 축복하실 초를 가져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2월 3일 일요일에 설날 합동 위령미사를 당겨서 봉헌합니다. 이 날, 위령미사를 봉헌하실 분들은 미리 연령의 이름을 적어서 봉헌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연령의 이름을 제대 앞에 붙이기 위함입니다. 아울러 미사 후에는 세배와 음식나눔이 있으니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 씩 준비해 주시길 청합니다. 장소는 예수성심성당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5. 2월 9일 토요일 성 안스카 주간(Ansgarwoche) 행사의 일환으로 Kulturabend 행사가 Kleine Michel 성당에서 있습니다. 18시에 미사를 봉헌하고 각 외국인 공동체의 문화행사가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리 공동체에서는 음식준비를 하고, 미사 때 한국성가를 한 곡 부릅니다. 꼭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달력이 이번 주 내로 도착할 예정입니다. 다음 주일이면 2019년 달력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7. 1월 27일 다음 주일은 찬양미사로 봉헌합니다. 14시 30분부터 성가연습이 있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