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림 제1주일(12월 1일) 공지사항

 

 

 

1. 주임신부님은 지난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노르웨이 공동체에 다녀왔습니다.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노르웨이 공동체의 안부 인사를 전합니다.

 

2. 어제와 오늘 대림바자회(Weihnachtsmarkt)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주셨으며 또 함께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12월 15일 대림 제3주일 주일미사는 예수 성심 성당이 아니라 성 올라프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주소는 Speckenreye 41번지, 22119 Hamburg입니다. 예수 성심 성당에서는 그날 베들레헴 평화의 빛 행사를 하루 종일 하게 됩니다. 꼭 기억해 주십시오.

 

4. 12월 3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꾸리아 월례회가 있고, 12월 6일 금요일에는 합창단 연말 모임이 있습니다. 각 소공동체는 모임 일자를 자율적으로 정해주시기를 청합니다. 그래서 월중 계획서에도 올리지 않았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모임을 자발적으로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

 

5. 12월 만남 월보 인쇄가 완료되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6. 2020년도 매일미사 책값을 오늘까지 내어 주시길 청합니다.

 

7. 오늘 커피 봉사는 3구역이었는데 바자회 마무리 관계로 커피와 다과의 시간은 없겠습니다. 마무리에 함께 해주시길 청합니다.

 

8. 저희 본당이 속해 있는 지역성당의 주임신부님이신 마티아스 신부님께서 부탁하셨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성 프란치스코 성당에서 일할 비서를 구합니다. 근무는 2020년 1월부터이고, 계속 이어지는 Pastoral Raum의 계획에도 함께 하게 됩니다. 밖에 있는 게시판에 안내문이 붙어 있으니 참조해 주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