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0주일(8월 19일) 공지사항

 

 

1. 8월 25일 토요일 9시부터 제45회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주최 친선 배구대회가 개최됩니다. 이번 주 토요일입니다. 장소는 함부르크 시립공원, 정확한 주소는 Stadtpark Größe Feste Wiese, Hamburg Nord Otto Wels Straße입니다. 새로 오신 분들은 이 주소를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관련되어서 봉사자분들은 토요일 7시까지 공원에 모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교우분들은 오실 때 반찬 한 가지 씩 준비해 주시길 청합니다. 오늘 공지사항 후에 배성우 부회장님께서 최종 안내를 해주시겠습니다. 지금까지 대회운영위원장님이신 배성우(도미니코) 부회장님과 요셉 마리아회 그리고 청년 팀에서 많은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미사 후까지 각 경기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8월 15일 성모 승천 대축일 미사에 간식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재독 한국 문인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내일(8월 20일) 월요일 16시 30분에 문학세미나 및 출판 기념식이 만남성당 아래 강당에서 있습니다. 주독 문화원 원장님이신 권세훈 박사님이 강연을 해주십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문인회 회장님이신 정 살로메 자매님께 해주십시오. 전화번호는 0170-4004754입니다.

 

4. 연령회 월례회는 8월 23일 목요일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5.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은 8월 14일 금요일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6. 8월부터 매월 4째 주에는 가족미사가 아닌 찬양미사로 봉헌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