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1주일(8월 26일) 공지사항

 

 

1. 어제, 제45회 한인 천주교회 주최 친선 배구대회가 흐리고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배성우(도미니코) 운영위원장님과 운영팀, 요셉마리아회, 그리고 청년들, 마지막으로 공동체 전 신자분들의 노력과 준비로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배구 우승은 한인 천주교회, 2등은 한인교회이며 여자배구 우승은 한인 천주교회, 2등은 순복음 소망교회 연합입니다. 윷놀이 우승은 동호회, 2등은 소망교회이며, 쌈주머니 던지기는 우승이 대한노인회, 2등은 한인 천주교회입니다. 제기치기는 우승이 한인 천주교회 B팀이며, 2등은 한인 천주교회 A팀입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특별히 아침식사를 준비해 주신 연령회 회원들과, 반찬 한 가지 씩 준비해 주신 모든 신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배구대회의 찬조금과 지출에 대해서는 정리가 되는 대로 게시판에 붙여 놓겠습니다. 아울러 양념고기와 찰밥 등의 후원을 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재독 한국 문인회 출판기념회 때 협조해 주신 모든 공동체 가족들에게 감사드리며 회장님이신 정안야(살로메) 자매님께서 오늘 떡을 공동체에 봉헌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3. 최승진(바오로) 형제님께서 음악공부를 마친 후 슈베린 경찰 음악대에 취업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예수성심성당 대청소가 지난 번에 있었습니다. 미처 인지하지 못하여 공지하지 못했지만 내년부터는 미리 계획하여 저희 공동체도 대청소 때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모두 관심을 가지고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2018년 Nacht der Kirche(교회의 밤) 행사가 9월 15일 토요일, 주교좌성당 주변에서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도 음식바자회에 참여합니다.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6. 9월 23일 일요일에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음식 나눔의 행사도 미사 후에 있으니 공동체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7. 9월 매일미사 책이 도착했습니다. 미사 후에 총무님으로부터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