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5주일 (2023년 2월5일) 공지사항

 

1. 2월 4일 토요일 어제 Fest der Kulturen 날에 음식 준비와 협조해 주신 교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국 음식이 인기였습니다.

 

2. 일주일 동안 평일 미사 집전을 함께 해 주셨던 아구스티노 신부님은 토요일에 제네바 공동체에 미사를 위하여 먼저 가시고 홍헌표 베드로 신부님은 내일 이태리로 귀가하십니다. 함부르크  본당 공동체를 위하여 일주일 동안 사목을 해 주신 베드로 신부님의 영육 간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베드로 신부님 감사합니다.

 

3. 2월 22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집에 있는 성지가지를 다음 주일 미사 오실 때 가지고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만남월보에 재의 수요일 예식 장소가 만남 성당으로 적혀 있는데, 만남 성당이 아니고 만남 성당 아래 강당입니다.  그리고 19시입니다.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4. 주임 신부님이 휴가에서 돌아오시면 2월 13일부터 사제관 수리를 한 달 동안 하게 됩니다. 오랫동안 수리를 안 해서 교구에서 사제관 기초 수리를 완전히 해줍니다. 그동안 신부님이 계실 방은 교구에서 마련해 주셨습니다.

 

5. 오늘 미사후에 구역 봉사자님들 모임이 예수성심 성당 회의실에서 있고,

            다음 주일 미사후에는 직장청년부 기도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6. 2구역에서는 2월 10일 금요일 17시 30분에 그동안 코로나로 중단 되었던 복음 나누기를 재개합니다. 다음 주 금요일입니다.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7. 2월 14일 화요일 꾸리아 월례회가 저녁 미사 후에 있습니다.

 

2월 25일 토요일 10시 30분에 꾸리아 아치에스 행사가 있습니다.

협조 단원님들을 초대합니다.

 

8. 2월 19일 주일 미사 후에는 요셉 마리아 모임이 예수성심성당에서 있고,

그날 학생 청년부 기도회는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2월 22일 수요일 11시에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9. 오늘 커피 봉사는 요셉마리아회입니다. 다음 주일에는 1구역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