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주일 (2023년 1월 15일) 공지사항

 

1. 1월 24일 화요일부터 1월26일 목요일까지 주임 신부님 휴가입니다.

휴가동안 평일 미사는 없습니다.

 

그리고 1월 31화요일부터 2월 9일목요일까지 신부님이 휴가이십니다.

신부님 휴가동안 1월 31일화요일부터 2월 5일 주일까지 대리 신부님이 오셔서 미사를 집전해 주십니다.

 

2. 2023년부터 구역 활동비 200유로는 현금으로 일시불을 구역에 지불해 드리지 않고, 구역 활동비로 지출된 영수증을 총무님께 제출을 하시면 금액을 받기로 지난번 반장님들 회의에서 결정하였습니다. 알려드립니다.

 

3. 1월 22일 다음 주일은 한국 고유의 명절 설 날입니다.  15시에 예수성심 성당에서 설 합동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후에는 주일학교 어린이들 세배와 떡국 나눔이 있습니다.

 

김 원자 막달레나 자매님 가정에서 지난번 송연 행사 때 특별경품에 당선되었다고, 다음 주일 설날에 김치 10 Kg 를 공동체에 선물한다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 오늘 미사후에 요셉 마리아 회 모임이 예수 성심 성당회의실에서 있습니다.

 

5. 1월 19일 목요일 17시 30분 연령 회 월례회가 만남 성당에서있습니다.

 

최영숙 데레사 자매님이 연령 회 총무를 맡아서 수고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6. 2023년 1월부터 브레멘 공동체에 Dieck-조 영실  마르세실자매님이 회장직을 맡아서 봉사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해 주신 브레멘 공동체 김영자 데레사 회장님과, 김영숙 아나스타시아 총무님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7. 오슬로 공동체 김봉애 안나 자매님께서 2023년 1월부터 오슬로 공동체 회장직을 맡아서 봉사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해 주신 지승용 크리스티노 오슬로 공동체 전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2구역입니다. 다음주일에는 3구역입니다.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커피 드시고 집으로 가실 때에는 각자의 앉은의자를 바르게 해 두시고 가시면 그날 커피 봉사하시는 분들이 시간을 절약 하 실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