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4주일( 해외 원조 주일)  2023년 1월29일 공지사항

 

1. 오늘 미사에 3분 신부님 남영우 스테파노, 이재호 베드로,김동영 아우구스티노 신부님들이 공동체를 방문 하셔서함께 미사를 집전해 주십니다.

공동체를 방문하신 신부님들께 박수로 환영합니다.

 

2. 다음 주일에는 홍헌표 대리신부님이 오셔서 미사를 집전해 주십니다.

주임 신부님은 2월 10일까지 휴가이십니다.

 

3. 2월 2일 목요일 19시 주님 봉헌 축일 미사를 만남성당에서봉헌합니다. 미사 중에 초 축복도 함께합니다.

 

4. 2월 4일 18시 15분에 주교 좌 성당 마리 엔 돔에서 안스가축제 합동 미사를 봉헌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미사에참례해 주시고, 16시부터 다른 외국인 공동체와 함께 준비를 합니다. 직장 청년 회에서 16시에 몇명 오셔서 함께 좀도와 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미사후에는 19시 30분부터  각 외국인 공동체 문화 행사가있고, 문화 행사가 끝나면 식 시간이 시작 됩니다. 마침 시간은 21시 30분입니다.

 

음식은 17시까지 만남성당으로 가지고 오시면 모아서 돔친교실에 갖다 놓습니다.

행사 장소는 교구 강당하고 돔 친교 실입니다.

모든 준비와 뒷정리는 각공동체에서 스스로 책임지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리를 잘해 주길 부탁했습니다.

 

5. 오늘 미사후에 사목회가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있습니다. 다음주일 2월 5일 주일 미사후에는 구역 봉사자 모임이 예수성심 성당에서 있습니다.

 

6. 연령 회 월례회가 2월부터 넷째 주 수요일 11시에 만남성당에서 있겠습니다.

                    날짜와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7. 설날 떡국 국물 및 고명 을 준비 하신 분들은 재료비 영수증을 오늘 데레사 여성  부회장님께 드리고  재료비를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8. 그동안 사목위원으로 함께 봉사해 주셨던 구 사목위원분들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 신, 구 사목위원님들의 인계 인수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주님의 공동체를 위하여 기쁘게 봉사 해 주신 최영숙 데레사 여성 부회장님, 허명자 가밀라 여성 부회장님,문경영 아가다 전례 부장님, 이정훈 요나스 총무님께 진심으로 공동체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 주님께서 그대들에게 복을 내리시고, 그대들을 지켜 주시리라

  주님께서 그대들에게 당신 얼굴을 비추시고 그대들에게은혜를 주님께서 그대들에게 당신 얼굴을 들어 보이시고그대들에게 평화를 베푸시리라.“     민수기 6,24-26

구 사목 위원 분들을 위하여 축복의 기도를  주님께 올립니다. 

 

9. 2월 만남월보가 준비되었습니다.

 

10. 오늘 커피 봉사는 4구역입니다.  다음주에는 요셉 마리아회입니다.

 

11. 신부님께서 신, 구 사목 위원분들께 임명장과 감사의 선물을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