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7 추천 수 1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설 (하느님의 말씀 주일) (2023년 1월22일) 공지사항

 

1.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교우 분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행복 하시길 기원합니다. 

 

2. 다음 주부터 신부님 휴가이십니다. 다음 주 평일 미사는 없습니다.

 

3. 1월 29일 주일에는  남영우 스테파노, 김동영 아우구스티노, 이재호 베드로 신부님들이 방문하셔서 함께 미사

   봉헌합니다.

 

   1월 31일 화요일부터 2월  5일 주일까지 이태리에서 홍헌표 베드로 신부님이 오셔서 주임 신부님 휴가 기간동안 

   평일 미사와 주일  미사를 집전해 주십니다.

 

4. Fest der Kulturen 성 안스가 주간동안 2월 4일 토요일 18시15분에 주교 좌 성당에서 10개국 외국인 카톨릭 공동체와 독일 공동체 합동 미사와,  미사후에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각 나라 공동체 문화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올해에는 한인 공동체에서는 음식과 보편 기도만 하게 됩니다.

음식은 각 구역별로 배당되어 준비하고 있으며, 그날 2월 4일토요일 17시까지 만남 성당으로 가져다 주시길 바랍니다.

 

그날 행사 준비는 16시에 모든 공동체에서 모여서 함께 실내정리를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직장 청년회 분들께서 오셔서 좀 도와 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시간 되시는 교우 분들께서는 미사에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1월29일 다음 주일 미사 후 에는 사목회가 예수성심 성당에서 있고 2월 5일 주일 미사 후에는 구역 봉사자 모임이 예수성심 성당 회의실에서 있습니다.

 

6. 2월 2일 목요일 19시에 주님 봉헌 축일 미사 봉헌과  가정에서 사용할 초를 축복합니다. 초 축복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녁미사 오실 때 초를 준비해 오시길 바랍니다.

 

7. 3구역 반 총무에 김 원자 막달레나 자매님이 수고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미사 후에 설 떡국 나눔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한 분도집에 가지 마시고

드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떡국 국물을 준비해 주신 여성 부회장님들과  반장님들, 그리고  총무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커피 봉사는 3구역 입니다. 다음 주일에는 4구역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