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성령 강림 대축일(65) 공지사항

 

 

 

1. 오늘은 함부르크 대교구가 정한 Renovabis 2차 헌금이 있는 날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 614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3. 616일 목요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Fronleichnam)입니다. 저희 공동체는 그 다음 주일에 미사를 봉헌하지만 주교좌성당에서는 다른 외국인 공동체와 함께 주교좌성당 앞마당에서 19시에 미사를 봉헌합니다. 저희 공동체는 제2독서와 보편지향기도 세 번째, 그리고 영성체 시간에 두 번째로 음악봉사를 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624일 금요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5. 오늘 미사 후 커피 봉사는 청년회에서 해주시겠습니다. 다음 주일에는 1구역에서 봉사를 해주시겠습니다.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6. 본당의 날 행사는 취소되었지만 미사 후 간단하게 WurstSalat를 나눌 예정입니다. 미사 후에 즐겁게 드십시오.

 

7. 오늘 오스나브뤼크 공동체의 허윤선(아가타) 자매님이 미사에 함께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8. 재독 한인 조선 기술인 협회에서는 50주년 기념행사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611일 토요일 1730분에 행사를 가지며 장소는 Hamburger Haus입니다. 주소는 Doormannsweg 12, 20259 Hamburg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