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619) 공지사항

 

 

 

1. 616일 목요일 19시 주교좌성당 마당에서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 미사가 있었습니다. 전례 음악 봉사와 독서에 협조해주신 청년회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미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도 축복이 함께 했기를 기원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2. 624일 금요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이자 사제 성화의 날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알려주시길 청합니다.

 

3. 623일 목요일 오후 5시에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4. 2022년도 예수 성심 성당 대림 바자회를 위한 준비모임이 815일에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구역장님들과 의논을 하고자 합니다. 미사 후에 잠시 모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7월 매일미사 책이 도착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미사 후에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6. 7월 만남 월보는 발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7. 지난 주간에 마산교구에서는 인사발령이 있습니다. 주임신부님은 71일 자로 인사이동이 있기 때문에 6월 말에 출국 예정입니다.

 

8. 오늘 미사 후 커피 봉사는 2구역에서 해주시겠습니다. 다음 주는 3구역에서 봉사해주시겠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9. 뤼벡에 살고 있는 최현봉(세례자 요한), 김성은(율리아) 부부 가정이 뮌스터로 이사를 하십니다. 오늘 작별 인사를 하시겠습니다. 가시는 곳에서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