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성모 승천 대축일(815일, 광복절) 공지사항

 

 

 

1. 함부르크 대교구의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지침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주일미사에 참여하실 때 꼭 마스크는 착용해 주시고, 손 소독의 위생에 만전을 기하며, 1m50cm의 거리두기를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입한 메모지를 제출해 주십시오. 혹시라도 감염자가 나올 경우 역학조사를 위한 조치입니다. 슐레스비히 홀스타인 주는 이 부분에 대해서 의무 해제가 되었습니다.

 

2. 925일 일요일 11시 주교좌성당에서 Pfarrei St. Ansgar 광역성당 설립미사가 봉헌됩니다. St. Ansgar 광역성당에 소속되는 성당은 주교좌성당(Hamburg-Mitte), klein Michel(Hamburg-Mitte), Sankt Sophien(Barmbek), Sankt Theresia(Altona), Sankt Josef(Altona) 성당입니다. 아울러 외국인 공동체는 이탈리아, 한국, 크로아티아, 포르투갈, 폴란드, 스페인, 필리핀, 가나, 프랑스 공동체가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이 날짜를 꼭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함부르크 글뤽 아우프 협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함부르크 글뤽 아우프 협회는 일일 소풍의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단체장님들의 참석을 바라며 이웃에게도 널리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함부르크 총영사관님이신 정기홍 총영사님도 이 행사에 참여하십니다. 827일 금요일 함부르크 Dammtor S Bahn 정류장 앞 Schell Tankstell에서 9시에 모여서 출발합니다.

 

4. 함부르크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상황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건강을 지켜나가는 나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