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가위(919, 연중 제25주일) 공지사항

 

 

 

1. 921일 화요일이 한가위이지만 저희 공동체는 오늘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예전에는 미사 후 공동체 나눔이 있었지만 올해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없습니다. 대신 떡을 준비했으니 미사 후 나가실 때 하나 씩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어제 918일 토요일에는 주교좌성당에서 Nacht der Kirchen 행사가 있었습니다. 1815분에 미사를 봉헌하고 나서 음식 판매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한 건 아니지만 판매 수익으로 100유로 정도의 수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수익금 전액은 주교좌성당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수고하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3. 920일 월요일은 성 김대건 안드레아 사제와 성 정하상 바오로와 동료 순교자들 대축일입니다. 10시 만남성당에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921일 화요일은 한가위 당일입니다. 10시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925일 토요일 11시에는 주교좌성당에서 성 안스카 광역성당 설립 미사가 봉헌됩니다. 미사참여자에게는 미리 표가 배당되는데 저희 공동체 몫으로는 5개의 좌석이 배당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없어서 안타깝지만 표가 없으면 미사에 참여하실 수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6. 2022년도 매일미사 책을 신청 받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성당 뒤쪽에 마련되어 있는 신청서에 성함을 기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2022년 자진 헌납금 납부자 스펜덴 증명서(기부금 증명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 주일부터 신청을 받습니다. 다음 주일부터 신청해주십시오.

 

8. 주일미사 때 전례 봉사를 해주시거나 전례 반주, 그리고 성가를 불러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9. 2022년도 달력을 주문했습니다. 선편으로도 가능하지만 시일이 너무 오래 걸리는 관계로 비용이 좀 더 들더라도 EMS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 점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 오늘은 새로 오신 분들이 없지만 오랜만에 오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