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1주일(822) 공지사항

 

 

 

1. 예수 성심 성당에서 도움을 청합니다. 친교실 들어가는 입구와 친교실 앞 둥근 탁자가 놓여 있는 곳 벽에 도색을 하고 전구 등을 새로 가는데 도움을 청하였습니다. 서로 도와가며 일을 진행하고자 하는 예수 성심 성당의 협조 요청입니다. 혹시라도 함께 하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회장님에게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한인공동체에서도 도움이 필요하다면 함께 돕겠다는 이야기도 전했습니다.

 

2. 예수 성심 성당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수요일마다 오후 14시부터 16시까지 물품 나눔 장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이나 옷, 식자재 등 필요한 사람들이 교환을 한다고 합니다. 혹시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과 식자재 등을 나누고자 하시는 분들은 주일미사 때 가지고 오셔서 성당에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818일 수요일 19시에 예수 성심 성당 옆 개신교회에서 올해 한독 대림 바자회에 대한 준비모임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와 준비 인원의 부족 때문에 1127일 토요일 12시부터 17시까지 하루만 바자 행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신교회에서는 옷과 책을 판매하고, 예수 성심 성당에서는 한국 음식과 카페테리아, 그리고 가톨릭 스카우트들은 밖에서 천막을 치고 소시지를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 바자회 준비 모임은 102719시에 있겠습니다.

 

4. 921일 화요일은 한가위입니다. 화요일이기 때문에 저희 공동체는 919일 주일에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아울러 925일 토요일 11시에는 주교좌성당에서 성 안스카 광역성당 설립미사가 있습니다. 함깨 해주시길 청합니다.

 

4. 매 주일 미사 전례 때 봉사하시는 해설자, 독서자, 그리고 노래를 해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