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3주일(세계 가난한 이들의 날, 1115) 공지사항

 

 

 

1. 1122일 다음 주일은 함부르크 대교구가 지정한 Diasporasonntag입니다. 2차 헌금이 있으니 미리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2020년도 스펜덴 증명서 신청을 11월 말까지 회장님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2020년도 매일미사 책은 5월부터 오지 않고 있습니다. 우편이 가능해지면 그때부터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2020년도 매일미사 책값을 납부하신 분들은 이후에 오는 매일미사 책값을 납부하지 않더라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는 다시 재구독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4. 1213, 12월의 둘째 주일에는 예수 성심 성당이 아니라 성 올라프 성당에서 주일미사를 봉헌합니다. 예수 성심 성당에서는 가톨릭 스카우트 파견 예식이 있는 관계로 주일미사 성당을 옮깁니다. 꼭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함부르크 대교구 외국인 공동체 담당자가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처한 아프리카에 도움을 주기 위한 온라인 세미나가 있습니다. 121일 화요일 19시와, 1210일 목요일 10시에 세미나가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여하실 분들은 회장님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6. 함부르크 대교구에서는 매달 실시하는 영화상영이 있습니다. 함께 영화를 관람한 후 소감을 나누는 프로그램인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화는 집에서 보고 온라인으로 소감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회장님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7. 2021년 달력이 도착했습니다. 12월의 적당한 때에 나누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