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2주일(평신도 주일, 11월 8일) 공지사항

 

 

1. 11월 2일 월요일 11시에 위령의 날을 맞이하여 올스도르프 묘지에서 선종하신 분들을 위하여 위령미사를 봉헌했습니다. 함께 해 주신 신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울러 전례부장님과 연령회장님, 그리고 연령회 회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11월 3일 화요일 청년회 회장인 김한솔나(리드비나) 자매님이 졸업 연주회를 가졌습니다. 수고하셨고 축하드립니다.

 

3. 예수 성심 성당과 함께 하는 대림바자회(Weihnachtsmarkt)는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행사가 없겠습니다.

 

4. 12월 13일, 12월 둘째 주일에는 예수 성심 성당이 아니라 성 올라프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예수 성심 성당에서는 가톨릭 스카우트 파견식이 있기 때문에 미사를 봉헌할 수 없습니다. 주소는 Speckenreye 41b, 22119 Hamburg(Horn)입니다. 작년에도 이 성당에서 주일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12월 중 한 번은 주일미사를 성 올라프 성당에서 봉헌하게 될 것 같으니 꼭 참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참고로 올스도르프 묘지로 가는 길 중 통제된 구역이 있습니다. 여기를 지나다니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신청을 하면 받을 수 있지만 잃어버릴 경우 200유로를 지불해야 한다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