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3주일(9월 6일) 공지사항

 

 

 

1. 지난 금요일 진태근(바오로) 형제님의 장례미사가 12시 예수 성심 성당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유가족분들이 장례미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2. 2021년 6월 26일 토요일에는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50주년 기념행사가 있겠습니다. 기념미사와 음악회, 그리고 사진전시회와 50주년 기념 책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가정에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역사와 관련된 사진이 있으시면 기부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책자에 실을 수필, 시, 신앙체험담 등을 모으고 있습니다.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빨리 흐르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올해 한가위는 10월 1일입니다. 10월 4일 주일에 한가위 미사를 봉헌할 예정인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이 계속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한가위 미사를 봉헌하는 것이 좋은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혹시 좋은 생각이 있으시면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4. 독일어 공부를 위해서 함부르크로 오셨던 김승훈(마티아) 신부님께서 다음 주일 미사를 봉헌하시고 14일에 떠나십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5. 9월 만남 월보를 받아보지 못하신 분들은 미사 후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