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0주일(10월 25일) 공지사항

 

 

1. 11월 2일 월요일은 위령의 날입니다. 선종하신 분들을 위한 위령미사를 11시에 올스도르프 묘지 카펠레 13에서 연도와 함께 봉헌합니다. 미사 후 선종하신 교우분들 묘소를 참배하면서 무덤 축복과 함께 연령회에서 준비한 꽃과 초불을 봉헌합니다. 미사를 하는 곳 주소는 Friedhof-Ohlsdorf, Kapelle 13, Fuhlsbuettler Str. 756, 22337 입니다.Hamburg입니다.

 

2. 독일 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의 숫자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레지오 모임 역시 11월 한 달 간 중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평일미사는 계속 있습니다. 혹시라도 평일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저에게 카카오톡으로 미리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아이디는 gruess@hanmail.net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3.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그리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잘 지키도록 합시다. 특히 성당에서 미사 후에 퇴장하실 때 거리 두기를 지키면서 퇴장하시길 꼭 부탁드립니다.

 

4. 11월에도 미사 후 친교의 시간과 커피 나눔은 없겠습니다.

 

5. 2020년도 매일미사 책이 5월부터 발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매일미사 책은 한국에서 발송이 가능해지게 되면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송이 지연된 만큼 2021년도에 나머지 부분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는 재구독을 통해서 매일미사 책값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6. 11월 만남 월보가 나왔습니다. 미사 후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7. 섬머 타임이 해제되었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