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온 누리의 임금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왕 대축일(11월 15일) 공지사항

 

 

1. 오늘 찬양미사에 전례 봉사와 음악 봉사를 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허길조(안드레아스) 가정에서 오늘 공동체에 떡을 선물하셨습니다. 봉헌하신 그 마음에 감사드리며 다과 때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3. 2018년 한독바자회(Weihnachtsmarkt)는 12월 1일 토요일과 2일 일요일, 이틀 동안 있겠습니다. 12월 1일 판매음식은 12시까지 예수성심성당으로 가져다주시고, 12월 2일 판매음식은 10시까지 예수성심성당으로 가져다주시길 청합니다. 아울러 12월 2일 주일미사는 16시에 봉헌합니다. 이 점 꼭 기억해 주십시오. 미사 후에 바자회 정리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주일, 국밥 판매는 시간 관계로 인하여 올 해는 없습니다.

 

4. 자진헌납금 스펜덴 증명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까지 신청해 주시고, 매일미사 책값도 오늘까지 내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로써 마감합니다.

 

5. 주교좌성당 주위에서 Lebendiger Adventskalendar 행사가 대림시기 동안 이루어집니다. 우리 공동체는 12월 13일 목요일 17시 30분에 만남성당 입구 주차장에 함께 모여서 기도, 그리고 대림과 성탄 성가, 그리고 성탄에 관한 이야기 등 행사를 20분가량 진행하고, 차와 다과로 친교를 나눕니다. 함께 해 주시길 청합니다. 특별히 주일학교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은 게시판에 붙어 있습니다.

 

6. 주 함부르크 총영사관에서 전하는 내용입니다. 11월 27일 화요일 총영사관님과의 대화에 젊은 재외 동포를 초대합니다. 재외 동포들을 초청하여 교양강좌와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자 하는 첫 발을 내딛는 자리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11월 27일 화요일 17시 30분, 주 함부르크 총 영사관 1층 회의실에서 개최합니다.

 

7. 곽용구 한인회장님께서 제55회 정기총회에 관련하여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내 말씀을 전하려고 하십니다. 모두 경청해 주십시오. 그리고 정기총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8. 오늘 커피봉사는 4구역에서 해 주시겠습니다.

 

9. 11월의 마지막 주일이기 때문에 미사 후에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10. 오늘부터 한 주간은 성서주간입니다. 특별히 성경과 가까이 하는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