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6주일(9월 30일) 공지사항

 

 

1. 지난 주일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와 나눔의 잔치에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 주신 모든 교우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봉사해 주신 자매님들과 사목 임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오늘 미사 후에 함께 박우연(루치아) 자매님을 위해서 같이 연도를 드리고 난 다음, 비빔밥 나눔이 있습니다. 주임신부님의 축일을 맞이하여 요셉 마리아회에서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비빔밥 드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3. 박우연(루치아) 자매님의 장례미사가 10월 2일, 화요일 11시에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있습니다. 장례미사 후에 유가족들이 김치식당으로 초대하셨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함께 해주시기를 청합니다.

 

4. 10월은 묵주기도 성월입니다. 매 주일, 14시 30분부터 각 쁘레시디움 주관으로 묵주기도가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5. 10월 4일 목요일에 있을 예정이던 꾸리아 월례회는 10월 11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주 중에 성지순례를 가시는 분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청합니다.

 

6. 10월 7일 주일미사 후에는 만남성당에서 사목월례회의가 있습니다.

 

7. 10월 10일 수요일 오전미사 후에 주일학교 학생들의 모임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기원합니다.

 

8. 10월 20일 토요일, 예수 성심 성당 대청소가 있습니다. 예수 성심 성당은 독일공동체, 에르트레아 공동체, 그리고 저희 공동체가 함께 이용하고 있는데 대청소에는 저희 공동체 가족들도 함께 해야 합니다. 대청소에 오실 수 있는 분들은 회장님께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 만남 월보 10월호가 나왔습니다. 특별히 청년들을 위한 성서공부 안내가 있으니 확인해 주시고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0. 10월 15일 월요일부터 19일까지 독일, 화란 사목자 회의가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평일미사는 없으니 꼭 참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