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림 제3주일(자선주일, 12월 16일) 공지사항

 

 

1. 오늘은 예수성심성당 내 가톨릭 스카우트 행사 관계로 여기 성 올라프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오신 분들의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12월 13일 목요일에 있었던 Lebendiger Adventskalendar 행사에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다과를 준비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예수성심성당과 함께 한 대림바자회(성탄바자회) 수익금 1,982.90 유로를 전액 예수성심성당에 기부하였습니다. 예수성심성당과 이웃 개신교회 측에서 감사의 인사를 전해 왔습니다. 이 금액은 파키스탄 여학생 기숙사를 건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두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4. 12월 25일 성탄대축일 미사에는 ADVENIAT 2차 헌금이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미사가 없습니다. 신부님이 재 유럽 마산교구 신부 신학생 모임 관계로 베를린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미사를 봉헌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2019년 1월부터 예수성심성당 수리가 시작됩니다. 새 직원도 오고해서 성당 입구 옆에 있는 방을 수리해서 사무실로 이용하기 위한 조치라고 합니다. 밖에 있는 가구와 책들도 모두 치운다고 하니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책을 무료로 가져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6. 송년행사에 필요한 복권 상품 구입을 청년회에서 했고, 복권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7. 12월 24일 월요일 저녁 8시(20시)에는 만남성당 강당에서 성탄 밤 미사가 있을 예정이고, 12월 25일 화요일 오후 3시(15시)에는 예수성심성당에서 성탄대축일 미사가 있으며 미사 후에는 성탄예술제가 있겠습니다. 12월 29일 토요일 17시에는 송년미사가 만남성당 강당에서 있을 예정인데, 미사 후에는 나눔의 잔치가 있으니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씩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2019년 1월 1일 화요일 오후 3시(15시)에는 만남성당 강당에서 신년미사를 봉헌하고 떡국 나눔이 있을 예정입니다. 일정들을 꼭 확인해 주시고 즐거운 성탄과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