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31주일(11월 4일) 공지사항

 

 

1. 11월은 위령성월입니다. 우리보다 먼저 선종하신 분들을 기억하고 기도하는 달입니다. 매 주일 주일미사 후에 함께 연도를 봉헌하겠습니다.

 

2. 11월 2일 금요일 위령의 날, 선종하신 분들을 위해서 11시에 올스도르프 묘지 경당 13에서 미사를 봉헌하고 묘지 축복이 있었습니다. 수고해 주신 최영숙(데레사) 연령회장님과 연령회 회원들, 그리고 전례부장님께 감사드리며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11월 1일 꾸리아 때, 새로운 꾸리아 임원진들이 선출되었습니다. 단장님은 허명자(가밀라) 자매님, 부단장님은 김영희(클라우디아) 자매님, 서기님은 김순임(안나) 자매님, 회계님은 강순행(마르가리타) 자매님입니다. 선출되신 분들이 앞으로 꾸리아를 잘 이끌어 나가길 기원하며, 그 동안 수고해주신 꾸리아 임원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4. 11월 5일 월요일부터 11월 7일 수요일까지 19시에 메트로폴리스 키노에서 한국영화제를 합니다. 5일은 신과 함께, 6일은 살아남은 아이, 7일은 공조를 상영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5. 아울러 11월 7일 수요일 19시 빌헬름스부르크 뷰르그하우스에서는 한국 해군 순항함 수병들과 해군사관생도들의 한국 문화 행사 공연이 있습니다. 이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글뤽아우프 행사는 11월 9일 금요일에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7. 열린문 교회에서는 자선음악회를 11월 10일 토요일에 개최합니다. 역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8. 11월 11일 일요일, 10시에 만남성당에서는 주일학교 학생들이 대림초을 만듭니다. 주일학교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9. 11월 11일 다음 주일은 평신도 주일입니다. 미사 후에는 청년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이 날은 미사 후에 커피타임이 없습니다.

 

10. 12월 1일 토요일, 12월 2일 일요일 이틀에 걸쳐 예수성심성당 대림바자회(Weihnachtsmarkt)가 있습니다. 꼭 기억해 주시고 12월 2일 일요일에는 16시, 즉 오후 4시에 미사를 봉헌합니다. 신부님이 오슬로 공동체를 다녀오시는 까닭에 미사시간을 늦추었습니다.

 

11. 혹시 축일이 누락된 분들은 회장님에게 알려주십시오. 축일이 만남지에 누락되는 경우가 있는데 죄송합니다. 혹시 빠져 있으면 바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2. 함부르크 한인성당 홈페이지를 활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