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림 제1주일(12월 2일) 공지사항

 

 

1. 여러분의 기도와 협조 덕분에 오슬로 공동체를 잘 다녀왔습니다. 함부르크로 오는 비행기가 12시 20분 오슬로 출발, 13시 55분 함부르크 도착인 까닭에 미사시간을 15시에서 16시로 변경하였는데 협조를 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쩌면 앞으로 오슬로 공동체를 방문할 때면 미사시간을 16시로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오슬로 공동체를 위해서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한독 바자회(Weihnachtsmarkt)에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음식을 준비해 주시고 판매에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하느님의 무한한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수익의 50%는 Shimsha Pakistan 여학생 기숙사를 짓는데 보탬을 주기 위해서 사용되어지고, 나머지 50%는 예수성심성당과 이웃성당의 수리를 위해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역은 정리되는 대로 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3. 12월 8일 토요일은 한국 교회의 수호자 원죄없이 잉태되신 복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입니다. 오전 10시에 대축일 미사를 봉헌하고, 오후에는 브레멘 공동체에 다녀올 계획입니다. 대축일 미사에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주교좌성당 주변으로 Lebendiger Adventskalendar 행사가 이루어집니다. 성탄 장식과 성탄 이야기, 그리고 성탄 노래, 그리고 차와 다과로 이루어지는 이 행사에 많이 참여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5. 독한협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신비한 한국이라는 주제로 한국 축제를 개최합니다. 12월 15일 토요일 11시에서 17시, 그리고 12월 16일 일요일 19시에는 한국문화행사가 계획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6. 12월 25일 성탄대축일 미사 후에는 성탄예술제가 있습니다. 성탄예술제에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본당신부님에게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9일 송년미사 후에는 각 구역 장기자랑 발표가 있지만 이와는 별도로 성탄예술제가 이루어집니다. 성탄을 더욱 뜻깊게 만들 이 행사에 재능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7. 본당 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