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5주일, 한가위(9월 23일) 공지사항

 

 

1. 오늘은 저희공동체가 한가위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했습니다. 미사 후에 합동으로 연도를 바친 다음, 공동체 나눔의 잔치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모두 가시지 마시고 함께 식사를 해주시길 청합니다. 이를 위해서 각 가정에서 음식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잔치 준비와 전례에 봉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 9월 24일 월요일은 한가위이기 때문에 오전 10시에 미사를 봉헌하겠습니다.

 

3. 저희공동체에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김부남(베드로) 형제님의 부인이신 박우연(루치아) 자매님께서 9월 22일 19시에 선종하셨습니다. 루치아 자매님을 위해서는 다음 주일, 주일미사 후에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4. 9월 24일 월요일 17시에 김부남 형제님 자택에서 함께 연도를 바치겠습니다.

 

5. 다음 주일, 주일미사(9월 30일) 후에는 주임신부님 축일을 맞이하여 비빔밥 나누기가 있습니다. 요셉 마리아회와 청년회에서 준비합니다. 즐거운 나눔의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6. 9월 27일 목요일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7. 9월 28일 금요일에는 4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8.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유럽 울뜨레아 모임이 있습니다. 한말조(마리안나) 회장님과 오스나브뤼크의 설윤자(헬레나), 두 분이 참여하십니다. 좋은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9. 10월은 묵주기도 성월입니다. 매 주일 14시 30분부터 쁘레시디움 주관으로 묵주기도를 봉헌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0. 10월 4일 목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믿음의 샘 꾸리아 월례회가 있습니다.

 

11. 2019년도 매일미사책을 구독하실 분은 다음 주일까지 강신행(토마스) 형제님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