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9주일(8월 9일) 공지사항

 

 

 

1. 8월 15일 토요일은 성모 승천 대축일입니다. 대축일 미사가 15시(오후 3시) 예수 성심 성당에서 봉헌됩니다. 평소에는 만남성당 강당에서 봉헌했지만 올해는 다른 단체에서 강당을 사용하기 때문에 저희는 주일미사를 봉헌하는 예수 성심 성당에서 봉헌합니다. 꼭 기억해 주십시오.

 

2. 2021년 9월 17일은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가 50주년이 됩니다. 매 주일미사 10분 전에 50주년 기도문을 함께 바칩니다. 50주년을 위해 음악회와 사진 전시회, 그리고 50주년 기념 책자를 발간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남 월보 8월호의 안내를 참조해 주십시오.

 

3. 함부르크 총 영사관에 근무하시는 김학성 부총영사 형제님께서 함부르크에서의 임기를 마치고 파키스탄 카라치 총영사로 발령을 받아 8월 20일에 출국하십니다. 함부르크 공동체에 함께 해주시고 협조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시는 임지에서도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결혼을 위해 한국으로 귀국했거나,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는 가정도 있습니다. 바라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4. 날씨가 더워졌습니다. 물 섭취를 많이 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밖에 물병과 컵을 놓아두었습니다. 컵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사용하신 후 버려주시면 됩니다.

 

5. 코로나 바이러스는 여전히 힘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방역지침을 잘 준수하시고 특히 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