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8주일(8월 2일) 공지사항

 

 

 

1.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이면 학교의 방학도 끝나고 목요일부터 정상적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그런데 독일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8월 1일 뉴스에 따르면 독일 내 확진자 숫자는 95명으로 지금까지 200명 수준으로 나오던 확진자가 갑자기 늘었습니다. 모두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방역 지침을 잘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함부르크도 15명의 확진자 소식이 있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스스로 면역력을 잘 키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지침을 어기면 벌금을 내야 하니 꼭 유념해 주십시오.

 

2. 8월 24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던 제47회 배구대회는 취소되었습니다. 아울러 8월에도 레지오를 제외한 공동체 모임은 없습니다.

 

3. 예수 성심 성당에 속해 있는 성당 연합, 즉 성 프란치스코 연합 성당의 설립 행사가 지난 4월 26일로 계획되어 있었지만 10월 4일로 연기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다시 1년이 연기되었습니다. 이 점, 꼭 참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8월 15일 토요일 성모 승천 대축일 미사는 예수 성심 성당에서 15시에 있습니다. 기억해 주십시오.

 

5. 8월에도 미사 후 커피 나눔은 없겠습니다.

 

6. 성당 입구에 보시면 기도함이 있는데 내년에 있을 본당 50주년을 위해 기도하는 함입니다. 묵주기도나 화살기도, 미사 참례, 희생이나 봉사 등 50주년을 잘 준비하기 위한 지향을 두고 기도를 하셨거나 봉사를 하셨으면 적어서 기도함에 넣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느 본당에서는 50주년 기념을 위해 묵주기도 백만 송이 바치기 등의 목표를 두고 진행하는데 저희는 자발적인 참여를 바라기 때문에 스스로 기도하거나 봉사하신 후 기도함에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