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님 승천 대축일 (홍보 주일)  2023년 5월21일 공지사항

 

1. 5월 28일 다음 주일입니다. 성령 강림 대축일, 본당의 날 개요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개요 참고하 시길 바랍니다.

 

공원 주의 사항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본당의 날, 야외 행사에 필요한 공원 허가서는 정해진 날짜와 시간, 장소, 정해진 인원수의 한해서 한인공동체에만 사용 허락된 것입니다.

특별히 주의해야 할 사항은 공원 식물과 잔디, 녹지가 파손되거나 거리와 공원 방문객에게 피해 등이있을 경우 사용후에 모든 손해 배상은 시에서 사용자 우리에게 청구합니다. 주의 해 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자동차 진입은 금지이며, 음식물 남은 것은공원 아무대나 버리지 말아 주시 길 바랍니다. 

 

2. 지난 수요일5월 17일 19시에 성모님의 밤 신심 행사에 준비해 주신 사목 위원들과 꾸리아 단장님, 그리고 레지오 단원님들, 참여 해 주신 모든분들과, 전례봉사자들, 음식 준비와 협조 및 떡과 수박을 스펜덴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 5월 13일10시 한인교회 주최 탁구와 베드민턴 대회에서 허채열 크리스티안 남부회장님과 허영란 엘리자베스 부부가 3등을 하여 상품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지난 주일 강일남 로버트씨와 이미용 헬레나 씨 가정에서 금혼식 떡 나눔을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 그동안 사제관 수리가 다 끝나고 내일 마침내 사제관의 일부 가구가 배달되고, 나머지는 6월 7일에 옵니다. 함부르크 교구에 감사드립니다. 

 

6. 6월 11일 성체 성혈 대축일 주일에 김종호 야고봉와 추이솔 라파엘 두 명의 어린이들이 첫 영성체를 하는날입니다. 매주일 마다 첫 영성체 교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첫 영성체를 준비하는 어린이들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7. 다음주일에 레노바비스 Renovabis 교구2차 헌금이있습니다.

 

8. 오늘 미사후에 사목회가 있고, 청년 학생회 기도회와 , 요셉 마리아 회 모임도 있습니다.

 

9. 오늘 커피 봉사는 요셉 마리아회이고 다음 주일에는본당의 날 뒷 정리는 전체 교우분들이십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