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5주일 (생명 주일) 2023년 5월7일공지사항

 

1. 5월 9일 화요일 꾸리아 월례회가 저녁 미사후에 있습니다.

 

2. 5월 12일 금요일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3. 함부르크 한인 교회 주최 제37회 교민 친선 탁구 대회가 5월 13일 토요일 10시에 개최됩니다.

장소는 Sporthalle des Gymnasium Ohmoor

            Sachsenweg 92, 22455 Hamburg(U2 Niendorf Nord 역에서 하차 도보로 5분거리입니다)

선수로 출전하실 분들은 그날 9시에 탁구 대회 장소에 가셔서직접 개인전, 또는 단체전 출전 신청을 우리 공동체 이름으로 하시면 됩니다.

공동체에서도 선수 분들을 후원을 합니다.

4. 포르투갈 공동체 파티마 성모님의 밤 합동 미사가 5월 13일 토요일 18시 15분 주교 좌 성당 돔에서 봉헌합니다. 미사후에는묵주기도 촛불 행렬이 있습니다. 한인 공동체에서도 신부님이미사 집전에 함께 하시고, 독서, 보편기도 복사, 촛불 행렬에 묵주기도 선창을 하게 됩니다. 교우분들께서 시간이 가능 하시면함께 참례하셔서 5월 성모님의 달 은총을 많이 받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5. 5월 17일 수요일 19시에 우리 공동체 성모님의 밤 미사가 강당에서 봉헌됩니다.

돔 학교 주차장을 미리 준비해 놓겠습니다.

6. 5월 28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 공동체 본당의 날입니다.

오슬로 공동체에서는 개인 사정으로 본당의 날에는 아무도 못오신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7. 미리 알려드립니다.  예수 성심 성당이 올해 7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70주년 기념 축일 행사를 6월 17일 토요일 12시에 합동 미사 봉헌을 시작으로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우리 공동체에서도미사와 행사에 함게하고 한국 음식을 우리 공동체에 하였습니다.

 

8. 함부르크 교구 스테판 헤쎄 대주교님께서 보내신 성지순례 초청프로그램입니다. 

리 벡 순교 좌 4분 신부님 두분, 목사님 한분, 부제님 한분을 기억하면서 함께 80 주년 순교자 발자취를 따라 6월 24일 토요일11시ㅡ17시까지 성지 순례 초청 프로그램과 신청서를 보내셨습니다. 원하시는 분 들은 미리 신청을 하 시길 바랍니다.   

 

9. 오늘 미사후에 구역장님들 회의가 예수 성심 성당에서 있습니다.

 

10. 다음 주일 미사후에는 청년 직장 기도 모임이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11. 오늘 커피 봉사는 3구역입니다. 다음주일에는 4구역입니다.

 

12. 커피 담당하시는 구역에서는 쓰레기 분류를 정확히 분류해 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