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6주일(2023년 5월14일) 공지사항 

 

1. 오늘은 어버이 날입니다.  어버이 날을 맞아 공동체 어버이분들께 축하드립니다. 요셉 마리아회에서 카네이션 꽃을 직접 만들어 어버이분들께 꽃아 주십니다.  요셉 마리아회에 감사합니다.

 

2. 우리 공동체에 5월 9일 금혼식을 맞이하신 어르신 부부가 계십니다. 강일남 로베르토 어르신과 이미용 헬레나 어르신 부부이십니다.  먼저 금혼식을 맞이하신 두 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두분 가정에서 축하 나눔의 떡을 준비해 오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 

3. 어제 한인 교회 주최 탁구 와 배드민턴 대회가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3년만에   탁구 대회를 개최해서 그런지, 그렇게 많은 한인 단체가 참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우리 공동체 대표로 이재혁 안드레아스 신부님과 허채열 크리스티안 부회장님, 허영란 엘리자벳드 자매님, 세분께서 열심히 선수로 뛰었습니다. 결과는  저녁에 합동 미사 관계로 끝까지 거기서 기다릴 수가 없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 본당의 날이 이제 2주가 남았습니다. 5월 28일 아침 9시에 공원에 도착하여 천막 및 제대 준비 등 모든 준비를 하기로 합니다. 그날 아침에 자동차 도움 주실분들은 신청 해 주시 길바랍니다.

           상세한 것은 다음 주일에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5. 5월 17일 수요일 19시 다음 주일 수요일입니다. 성모의 밤 미사가 만남성당 아래 강당에서 봉헌됩니다.

6. 교구 카리타스에서 사순 시기 성서쓰기 선물로 모은2,800.00 유로를   감사히 잘받았다고 카리타스 대표자 분한테서  스펜덴 증명서와 감사의 편지를 신부님께 보내셨습니다.  신부님과 교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7. 헤쎄 대주교님께서 외국인 공동체 젊은이들을 워크숍과 대화, 주교님 정원에서 그릴에 초대하셨습니다.

일시: 2023년 7월1일 10시ㅡ 17시

장소: 주교님 정원 가르텐

대상자:16세 ㅡ 35세까지 친구와 카톨릭 신자가 아니어도 환영합니다.

신청 마감은 6월 23일까지입니다.

 

8. 오늘 미사후에 청년회 ( 직장) 기도 모임이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9. 다음 주일 미사후에는 요셉 마리아 회 모임이 미사후에 예수성심 성당에서 있고, 청년 기도 모임이 만남 성당에서 있습니다.

 

10. 5월 24일 수요일 연령회 월례회가 만남성당에서 있습니다

 

11. 신부님 독일어 수업이 7월까지 오전에 있어서 수요일 오전미사는 저녁 18시에 봉헌하기로 했습니다.19시가 아닙니다.

 

12. 오월 만남지에 자진 헌납금 납부자 중에 허채열씨가정, 김원자씨 가정이 누락 되엇습니다. 다음 달 월보에 올립니다.미안합니다.

 

13. 오늘 미사후에 고 김혜자 잼마, 고 김성용 안토니오   고인을위한 연도가 있겠습니다.

 

14. 오늘 커피 봉사는 4구역입니다. 다음 주일에는 요셉 마리아호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