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5주일(27) 공지사항

 

 

 

1. 22일 화요일 19시 만남성당에서 주님 봉헌 축일 미사를 봉헌했습니다. 이 날, 초 축복식도 함께 있었습니다.

 

2. 212일 금요일은 설날 당일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신부님에게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3. 214일 주일에는 공동체 설 합동 위령미사로 봉헌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락다운이 유효하기 때문에 미사 후 공동체 나눔은 없겠습니다. 혹시 미사 중에 기억하고 싶은 분들의 사진이나 초, 꽃을 가져오시는 분들은 제대 위에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4. 217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19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사순시기가 시작되는 이 날, 단식과 금육의 재를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신부님에게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2월에도 공동체 모임은 없습니다. 미사 후 커피 나눔도 없겠습니다. 지방공동체 미사도 없겠습니다.

 

6. 20205월부터 연기되어 있던 매일미사 책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매일미사 책은 지금껏 일반 항공 우편으로 보내졌는데 지금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대신 EMS(빠른 우편)만 가능한데 20213월부터 12월까지 계속 구독하길 원하면 600유로의 운송료를 추가로 부담해야 합니다. 매일미사 책을 구독하시는 분들은 모두 68명인데, 따져보면 10유로를 더 부담해야만 매일미사 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3월부터 구독하려면 빠른 시일 내에 한국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혹시 좋은 의견이 있으면 회장님에게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