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연중 제3주일(하느님의 말씀 주일, 124) 공지사항

 

 

 

1. 626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던 본당 50주년 행사는 주교좌성당에서 열릴 계획이었지만 이날, 주교좌성당에서는 다른 사정이 생겨서 부득이하게 장소를 예수 성심 성당으로 변경합니다. 미리 알려드립니다.

 

2. 견진성사를 받으실 분들은 견진성사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신부님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견진성사 신청서는 활동 단체 알림 사항에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3.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락다운이 214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월에도 미사 후 커피 나눔 및 모임은 없겠습니다. 특히 공공장소와 공공교통 이용 시 FFP2 마스크와 OP 마스크 착용해야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주일미사에 오시는 분들은 참석자 명단을 미리 집에서 작성하셔서 미사에 오시면 수집함에 넣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217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재를 준비하기 위해서 성지가지를 수거합니다.

 

5. 김정득(니콜라오) 형제님이 121일에 선종하셨습니다. 예전에는 성당에 다니셨지만 개신교로 개종한 후 신앙생활을 했던 모양입니다. 장례에 관한 일은 개신교에서 준비할 테니 고인을 기억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50주년 행사를 위해서 공동체에 관련된 사진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뒷면에 성함을 적으신 후, 공동체에 대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 2월 만남 월보가 준비되었습니다. 미사 후에 찾아가십시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