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3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4주일(해외 원조 주일, 131) 공지사항

 

 

 

1. 독일 정부에서는 현재 FFP2, KN95, N95 마스크를 공공장소에서 착용하도록 지침을 내려놓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사용하는 KF94 마스크는 바이에른 주에서만 정식으로 허가된 상황입니다. 참조하십시오.

 

2. 22일 화요일은 주님 봉헌 축일입니다. 저녁미사 때 초 축복이 있습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신부님에게 미리 신청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12일 금요일은 설날입니다. 10시 만남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하오니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신부님에게 미리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214일 일요일에는 연중 주일미사 대신 설날 합동 위령미사로 봉헌합니다. 기억하실 분들을 위해 초나 사진 등을 준비하신 분들은 제대 위에 놓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217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단식과 금육을 해주시고, 머리에 얹을 재를 위하여 지난해 성지가지를 다음 주일까지 가져오시길 부탁드립니다.

 

6. 2월에도 단체 모임은 없으며, 미사 후 커피 나눔도 없겠습니다.

 

7. 김정득(니콜라오) 형제님의 장례 예배가 128일 목요일 9시 올스도르프 카펠레 13에서 있었습니다. 고인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함부르크 대교구 내에서 헝가리 공동체 소임을 맡으셨던 Rastovac 신부님이 선종하셨습니다. 선종하신 분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 올해 달력을 예수 성심 성당에도 가져다 놓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