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7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 제6주일(517) 공지사항

 

 

1. 오늘 미사 전례는 청년회에서 맡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 다음 주일 524일은 주님 승천 대축일입니다. 독일교회에서는 목요일에 주님 승천 대축일이며 휴일로 지내지만 저희는 일요일로 옮겨서 봉헌합니다.

 

3. 531일 주일은 성령 강림 대축일입니다. 이날 본당의 날 행사를 해왔지만 야외미사와 행사는 바이러스 때문에 취소합니다. 예수 성심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합니다. 2차 헌금이 있으니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

 

4. 매일미사 5월호, 그리고 어쩌면 6월호까지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예전 매일미사책을 보관하고 계신 분들은 3년 전 매일미사 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짜가 아니라 전례시기를 맞추면 매일미사책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5. 바이러스와 관련한 지침을 잘 준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미사 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씻기와 손 세정제를 이용해 주시고, 거리 간격은 2m를 지켜주십시오. 그리고 미사에 오시는 분들은 성함과 전화번호를 꼭 기입해 주십시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6. 822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던 배구대회 행사는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7. 내년 2021년은 본당 설립 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행사 준비를 위하여 기도문을 만들었으니 오늘 받아 가셔서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2019년도 기부납입증명서(스펜덴) 증명서가 나와 있으니 회장님으로부터 찾아가시길 부탁드립니다.

 

9. 미사 후 친교의 시간과 커피 나눔의 시간은 당분간 없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