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4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6주일(2월 16일) 공지사항

 

 

 

1. 내년 저희 성당 50주년 기념사업을 위해서 오늘 미사 후에는 지금까지 역대 회장님을 역임하셨던 분들을 모시고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협조해 주십시오.

 

2. 2월 26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오전미사는 없으며 19시 만남성당 강당에서 미사를 봉헌할 예정입니다. 성지가지는 다음 주일까지 가져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교환사목 일정이 앞당겨졌습니다. 2월 29일 토요일과 3월 1일 일요일에 교환사목이 있을 예정입니다. 베를린 신부님께서 저희 성당으로 오시고 주임신부님은 베를린으로 갑니다.

 

4. 3월 19일 목요일부터 3월 22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유럽 제2차 혼성 꾸르실료 교육에 채규순(수산나) 자매님이 참여하십니다.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2월 23일 일요일은 넷째 주일이므로 찬양미사로 봉헌됩니다. 14시 30분부터 성가 연습이 있습니다. 6. 2월 27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7. 오늘 커피 봉사는 3구역입니다. 화장실 쓰레기통도 함께 비워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8. 환경보호를 위하여 저희 공동체에서도 앞으로 일회용 사용을 줄여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혹시라도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스텐 그릇이 있으면 공동체에 기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