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2주일(1월 19일) 공지사항

 

 

 

1. 어제 1월 18일 하노버 공동체에서 두 명의 예비신자분들이 세례를 받으셨습니다. 김희진(요아킴) 형제님과 김정은(세베리나) 자매님입니다. 환영하고 축하합니다.

 

2. 1월 25일 토요일은 설 명절입니다. 설 명절미사를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봉헌합니다.

 

3. 1월 26일 일요일에는 15시에 예수 성심 성당에서 설 합동 위령미사를 봉헌합니다. 미사 중에 헌화 예식이 있겠으며, 각 가정에서는 조상님들을 기릴 수 있는 사진이나 초가 있으면 가져오셔서 제대 앞에 놓아주시면 됩니다. 이날은 넷째 주일이므로 찬양미사로 봉헌되며, 성가 연습은 14시 30분부터 하겠습니다. 미사 후에는 함께 연도를 바친 다음, 나눔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각 가정에서는 음식 한 가지씩 준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4. 1월 23일 목요일에는 연령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5. 2월 8일 토요일에는 성 안스카 주간행사의 하나로 Kleine Michel 성당에서 18시에 Kulturabned 행사가 있습니다. 18시에 미사를 봉헌하고 이 미사에 저희 공동체는 ‘좋기도 좋을시고’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이 행사를 기억해주시고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오.

 

6. 오늘 커피 타임 후 정리 봉사는 청년회에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