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찬미예수님.

 

  1. 1월 31일 함부르크 대교구 창설자인 Ansgqar 성인을 기리는 St. Ansgar Woche 개막 미사 및 세계 문화 축제에 함께해 주시고 도움을 주신 글로리아 성가대

그리고 음식 준비와 판매를 도와주신 요셉,마리아회 및 비르지타회 청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음식 판매에 성금을 전달해주신 공동체 신자분들과 신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수익금 내역은 정리되는 대로 별도로 공지드리겠습니다.

 

  1. 사순절을 준비하기 위해 성지가지를 회수합니다. 가정에서 보관 중인 성지가지를 다음 주 8일 (주일 미사) 까지 성당으로 가져와 주시기 바랍니다.

 

  1. 2024년부터 대교구의 지침에 따라 자진헌납금은 교구청 기부금 계좌로 납부되고 있는 관계로 공동체 차원에서 납부 현황을 수시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작년에 이어 자진 헌납금 납부 계획 및 현황 파악 설문을 실시합니다. 미사 마치고 설문지를 받아가시어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2026년 달력이 도착했습니다. 총 200부를 주문했으나 150부만 먼저 도착했고, 나머지 50부는 Stuttgart 우편물 보관소로 잘못 배송되어 재배송을 요청하여 처리 중 입니다. 지난 주 첫 배부와 지역 공동체 배부 후 현재 약 20부 정도 남았습니다. 각 가정당 1부씩만 가져가 주시기 바라며 나머지 50부가 도착한 후 여분이 있을 경우 추가로 필요하신 분들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1. 오랫동안 준비해 온 예수성심성당 보수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음악회가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성금은 St. Franziskus Pfarrei 기부금 계좌로 직접 송금하시거나 음악회 당일 모금함을 통해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한인 공동체 이름으로 성금을 전달하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사목위원에게 전달해 주시면, 모아서 한인 공동체 명의로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