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10주일 (그라츠 자매교구의 날) 2024년 6월 9일 공지사항

 

1. 주임 신부님이 유럽 사목자 회의에 잘 다녀오셨습니다.

 

2. 오늘 유아 세례를 받은 이진오(루도비코) 어린이와 부모님 이정훈(요나스) 형제님과 전우연 (아녜스) 자매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사랑과 축복이 어린이와 부모님들가정에 함께 하 시길 기도합니다.

 

3. 6월 14일 – 6월 16까지 요셉 마리아회 가족 연수가Ratzeburg에서 있습니다. 주님안에서 신부님과 요셉 마리아회 가족 모두 함께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요셉 마리아회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새로 구성된 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성가대가 6월 5일 수요일 14시- 16시까지 첫 연습을 하였습니다. 지휘자는 함부르크 시 오페라에 지휘자로 근무하시는 김성윤 마르코 형제님, 단장에는 정정숙 아나벨, 총무에는 조윤정 세실리아 자매님이 봉사를 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5. 주교 좌 돔의 두개의 마그네틱 게시판 (만남성당 앞 길가에서있는) 중에 한 개를 한인, 포르투갈, 크로아티아 공동체에서 사용 하라고 깨끗하게 색칠해서 1월 27일 주교 좌 돔 문화축제 때 찍은 바자 사진과 사물놀이 사진 등 3 공동체 민속 춤사진을 붙여서 게시판 열쇠하고 주었습니다. 게시판이 원어민 공동체 사진으로 하여금 훤하게 밝아졌습니다. 만남 성당에 미사 오시면 보시 길 바랍니다.

 

6. 오늘 미사 후에 비르지다회 월례회가 있고 다음 주일 미사후에는 요셉 마리아회, 청년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오늘 커피는1구역이고, 다음 주에는 2구역입니다.

 

7. 6월 26일 수요일에는 연령 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8. 오늘 커피 봉사는 1구역이고, 다음주일에는 2구역입니다. 

 

9. 주교 좌 성당에서 보낸 메일입니다. 

제목: 독일에서 열리는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친애하는 우리 본당의 다른 모국어를 사용하는 공동체 대표여러분,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가 6월 14일 금요일 독일에서 개막됩니다.

함부르크 시의 카톨릭 교회로써 우리는 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하나로 모으고, 좋은 결과를 위해 함께 기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기 함부르크에 있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이러한다양성은 훌륭합니다.  그러므로 6월 14일 금요일 18시 15분성 마리아 대성당의 개막 미사에 여러 분들을 초대합니다.

이번 미사에서 대성당의 Thorsten Weber 신부님은 카톨릭교회의 다양성의 모범을 보이고, 우리의 국제성을 기념하고축하를 하고 싶습니다.

신부님 이시며 개막 미사에 함께 공동 집전을 원하시는 경우미리 알려 주시 길 바랍니다.

미사후에 우리는 독일과 유럽 선수권 대회 개막전을 함께 볼것입니다. 여기에도 모두를 따뜻하게 초대합니다. 

 

10. 다시 한번 안아내 말씀을 드립니다. 혹시 2주일 전에 예수성심 성당에서 성가대 용 성가책을 보신분이 계시면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