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6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순 제4주일(314) 공지사항

 

 

 

1. 319일 금요일은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배필 성 요셉 대축일입니다. 10시에 만남성당에서 대축일 미사를 봉헌합니다. 아울러 이날은 초대신부님이셨던 김차규(필립보) 신부님의 1주기 추모미사이기도 합니다. 미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신부님에게 미리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321일 다음 주일은 Misereor 2차 헌금이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주십시오.

 

3. 328일 일요일부터 성주간이 시작됩니다. 41일 주님 만찬 성목요일 미사는 지금까지 주교좌성당에서 함께 해왔는데 올해는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미사시간과 장소가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42일 주님 수난 성금요일 전례는 15시에 예수 성심 성당에서 독일공동체와 함께 진행합니다. 43일 부활성야 미사는 20시에 만남성당 강당에서 봉헌합니다. 미리 숙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44일 부활대축일 미사는 15시 예수 성심 성당입니다. 주일학교 학생들이 나오지 않는 관계로 부활달걀을 만들지 못하는데 혹시 개인적으로 부활달걀을 만들어 교우분들과 나누고자 하시는 분들은 준비해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그러면 미사 때 부활달걀 축복을 하겠습니다. 자발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5. 함부르크 한인회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삼일절을 맞이해서 어린이 미술 공모전을 개최하는데 신청 마감일이 320일로 연장되었습니다. 대상자는 유치부와 초등학교 1학년에서 4학년까지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김진호(프란치스코) 형제님에게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저희 공동체와 함께 했던 신비아 자매님이 지난 금요일 프랑크푸르트로 이사를 하셨습니다. 거기서 신앙생활 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