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중 제5주일(2월 9일) 공지사항

 

 

 

1. 어제 2월 8일 토요일 Fest der Kulturen 행사에 음식을 준비해 주신 분들과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문화 행사 때 특송을 위하여 수고해 주신 김성윤(마르코) 지휘자님과 이연우(마리안나) 자매님, 그리고 합창단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2월 26일 수요일은 재의 수요일입니다. 재를 준비하기 위하여 지난 해 성지주일 때 가져가신 성지가지를 수거하오니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오늘 미사 후에 청년회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4. 2월 14일 금요일에는 2구역 소공동체 모임이 있습니다.

 

5. 조현영(로사리아) 자매님께서 요셉 마리아회 반장을 맡으셨으며, 이정은(프란치스카) 자매님이 총무로 봉사해 주시겠습니다.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연령회 회장님은 정정숙(아나벨) 자매님이시며, 지금 현 부회장님이신 최영숙(데레사) 부회장님은 연령회에서 파견하신 당연직 부회장님이십니다.

 

6. 내년 2021년도는 베를린 한인 천주교회와 저희 공동체가 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50주년 기념사업위원회를 조직합니다. 김진호(프란치스코) 허길조(안드레아) 최장용(레오) 조우연(아녜스) 이렇게 네 분이며, 요셉 마리아회 회장님과 청년회 회장님도 당연직 위원입니다. 아울러 전임 회장님을 역임하셨던 분들도 함께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0주년 기념사업은 이 위원회에 위임합니다.

 

7. 함부르크 총영사관에서 드리는 안내 말씀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독일 내 동양인들에 대한 차별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피해주시고,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손을 씻는 일을 철저히 하며, 독일에서는 마스크를 쓰면 오히려 더 경계하니 다니실 때 마스크 사용은 자제해 주시고, 사람들이 자주 통행하지 않는 거리는 피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독일 내에서는 브레멘과 괴팅겐까지 의심 환자가 발생했다고 하니 각별히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이중지(로사) 자매님이 레겐스부르크로 이사를 하십니다. 오늘 잠시 작별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오늘 커피와 정리 봉사는 2구역입니다. 화장실 쓰레기도 비워주시기를 청합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