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한인 천주교회


로그인

조회 수 18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설 합동 위령미사(1월 26일, 해외 원조 주일) 공지사항

 

 

 

1.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 한 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2. 1월 25일 토요일 10시에 만남성당에서의 설 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3. 오늘은 설 합동 위령미사와 찬양미사로 봉헌하였습니다. 미사 전례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반주봉사를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미사 후에는 함께 연도를 바치고, 주일학교 아이들이 세배를 한 다음 나눔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음식을 준비해주신 모든 가정에 감사드리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4. 다음 주일 2월 2일 주일은 주님 봉헌 축일입니다. 집에서 기도시간에 사용하실 초를 축복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 주일에 초 축복을 위해서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5. 함부르크 총 영사관 김학성 부총영사님께서 국회의원 재외 선거에 관해서 잠시 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6. 전우연(아녜스) 자매님께서 25일부터 31일까지 Bleickenalle 26a에서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7. 이중지(로사) Rother 자매님이 남편 직장으로 인하여 레겐스부르크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주에 작별인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를 가시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8. 최승진(바오로) 형제님과 신지혜(체칠리아) 자매님이 작년 12월 28일 한국에서 혼인미사를 하고 슈베린으로 되돌아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성가정을 이루고 행복한 결혼생활 해나가실 기원합니다.

 

9. 저희 공동체에서도 환경을 생각하자는 취지에서 앞으로는(오늘은 제외) 나눔의 시간이나 공동 식사가 있을 때, 일회용 컵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마실 컵은 각자 개인이 가져오시길 부탁드립니다. 환경을 위해서 한 가지라도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시작하는 일이니 모두 함께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 만남 월보 2월호가 나왔습니다. 찾아가시길 부탁드리고 이번에 사진을 올려주신 송엘리사벳 자매님, 1월호에 원고를 써 주신 이마리아 자매님, 그리고 2월호 원고를 써 주신 김프란치스코 형제님에게 감사드립니다.

 

11. 나눔의 시간 후 정리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